잡마루

잡마루 요약

잡마루는 경력전문인력과 기업을 프로젝트 아웃소싱 방식으로 중개하는 플랫폼입니다. 기업은 베테랑 전문인력을 단기 프리랜서로 활용, 현안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특정 직무분야 전문인력은 프리랜서 활동을 통해 풍부한 네트워크와 지속가능한 일자리 기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잡마루 가치

  • 4060세대 경력전문인력 일(work) 제공
  • 중소기업, 소상공인 경영 개선

잡마루 설명

  • 4060세대 경력전문인력 일(work) 제공

한국의 1차 베이비붐세대는 1955~1963년 사이 태어난 750만명. 그리고 1968~1974년 사이 태어난 2차 베이비붐세대 600만명. 전체 인구의 3분의 1이 불안한 고용환경에서 상시적인 퇴직과 실직 위기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베이비붐세대의 20대 시절에는 취업도 쉬웠고, 한 기업에 들어가 오랜기간 근무하는 것이 상식이었습니다. 하지만 산업환경이 급변하면서 ‘평생직장’은 옛말이 된 지 오래입니다.

4060세대의 가장 큰 위기는 이직과 재취업이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기업은 인건비 부담으로 이들의 채용을 꺼립니다. 간신히 재취업에 성공하더라도 퇴직 위기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잡마루는 변화된 고용환경에 맞춰 4060세대 경력전문인력에게 지속적인 일(work)을 제공합니다. 특정 직무에 전문성을 갖고 있다면, 고용되지 않고 프리랜서로 일하는 방식입니다.

  • 중소기업, 소상공인 경영 개선

중소기업은 전체 사업체의 99%, 일자리 88%를 담당하지만 늘 자원 부족에 시달리는 약자에 속합니다. 부족한 자원의 핵심은 인력입니다. 근무환경이 열악하다보니 취업난 속에서도 인력난을 호소합니다.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원하는 인력의 핵심은 전문성입니다. 하지만,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은 인건비 부담으로 전문인력을 채용하지 못하는 악순환이 되풀이 되고 있습니다.

잡마루는 경력전문인력과 중소기업의 미스매칭을 해소합니다.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은 딱 맞는 전문가를, 딱 맞는 비용으로, 딱 맞는 기간만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잡마루 특징

소개자료

(주)메인에이지의 서비스 브랜드 브로셔에 포함된 내용은 예고없이 수정 또는 보완될 수 있습니다.

DOWNLOAD PDF